♥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버거소녀 방송인 양미라 임신 직접 발표 - "우리 루야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화제 본문

연예

버거소녀 방송인 양미라 임신 직접 발표 - "우리 루야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화제

모두의유머 2019. 11. 30. 13:46


방송인 양미라가 임신 사실을 직접 발표했다.

양미라는 30일 자신의 SNS에 "저 거짓말 못하겠어요. 맞아요. 저 임신했어요 다들 어떻게 아신거예요. 언제 말씀드릴까 고민 많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알리게 되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남들은 입덧때문에 고생한다던데, 저는 먹덧이라 푸드파이터로 활동중이구요.

우리 루야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다고 해요. 말해버리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1997년 모델로 데뷔한 양미라는 햄버거 CF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버거소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팝콘', '인생은 아름다워', '장길산', '어여쁜 당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자리를 다졌다. 

지난해 10월에는 4년 열애 끝에 정신욱과 결혼에 골인했다. 지난 3월에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