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19/11 (230)
♥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가수 최연제(본명 김연제)가 '슈가맨3'에 출연해 엄마 선우용여(녀)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3)에는 태사자와 최연제가 출연했다. 이날 최연제는 히트곡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을 녹슬지 않은 가창력으로 부르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연제는 방청객들이 자신의 노래를 알자 감격해하는 모습을 보여이기도 했다. 1992년 첫 앨범 ‘소중한 기억’을 통해 가수로 데뷔한 최연제는 1993년 미스 아일랜드 대회 1위 입상한 뒤 서울가요대상과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 등 독특한 이력을 가진 가수. 최연제는 "엄마가 가수 활동을 반대했다"고 언급했고 함께 출연한 최연제의 엄마 배우 선우용여는 "우리 시절에는 너무너무 힘들어서, 그런 고..
박원숙이 이광기의 도움으로 영정사진을 촬영했다. 11월 29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박원숙과 임하룡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박원숙은 절친한 후배 박준규를 만났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에서 모자지간으로 만나 오랜 기간 친분을 쌓아온 사이. 박준규는 “포털 사이트에 등록된 어머니 사진이 너무 올드한 것 같다. 다시 찍자”고 제안하며 “실력 있는 사진 작가를 섭외했다”며 박원숙을 파주의 한 스튜디오로 안내했다. 박원숙은 스튜디오 안에서 갑자기 후배 연기자 이광기가 나타나자 놀라워했다. 이광기는 “여기서 사진 작가로 활동하면서 작품 전시도 하며 산다”고 소개했다. 이광기는 제작진에게 “11월 8일이 우리 아들 기일이다. 벌써 10년이 됐다. 2009년 하늘나라로 떠나간 아들 때문에 힘들어 하다..
방송인 양미라가 임신 사실을 직접 발표했다. 양미라는 30일 자신의 SNS에 "저 거짓말 못하겠어요. 맞아요. 저 임신했어요 다들 어떻게 아신거예요. 언제 말씀드릴까 고민 많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알리게 되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남들은 입덧때문에 고생한다던데, 저는 먹덧이라 푸드파이터로 활동중이구요. 우리 루야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다고 해요. 말해버리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1997년 모델로 데뷔한 양미라는 햄버거 CF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버거소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팝콘', '인생은 아름다워', '장길산', '어여쁜 당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자리를 다졌다. 지난해 10월에는 4년 열애 끝에 정신욱과 결혼에 골인했다..
김승현 어머니가 예비며느리의 새 출발을 부러워했다. 30일 오전 재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쌍둥이 둘째 임신 중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전 멤버 율희 부부와 아들 재율, 팝핀현준과 아내 박애리와 어머니, 최근 여자친구이자 MBN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의 결혼을 공표한 김승현과 딸 수빈 등 가족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승현 동생 김승환은 늦은 밤, 부모님이 일하는 노끈 공장에 들렀다. 김승환은 함께 배달 음식을 먹으며 형과 형수의 신혼집 상황을 물었다. 어머니는 "말도 마라. 김포보다 서울 집값이 10배는 비싸다"라며 서러워했다. 김승현 부모님 자가는 김포 풍무동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환은 "저는 제 힘으로 제가 집 마련해서 가겠다. 형이 먼저니까 형과..
30일 오전 9시께 부산 동래구의 한 오피스텔 신축현장에서 무인 타워크레인(30m) 상단부가 꺾이면서 도로 맞은편 건물로 넘어졌다. 이 사고로 맞은편 건물 2~4층 외벽과 창문, 도로 등이 파손되고 도로에 서 있던 화물차 1대가 부서졌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공사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서울 종로구 조계사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한 승려가 만취 상태로 벤츠를 몰다 오토바이에 탄 사람을 치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사고 직후 오히려 피해자를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장원정 판사는 음주·무면허 운전(도로교통법·특정범죄가중처벌법 위반)과 폭행 등 혐의로 기소된 승려 김모(61)씨에게 최근 벌금 1500만원을 선고했다. 김씨는 지난 7월 27일 오후 9시쯤 술에 취한 상태로 벤츠 S550 차량에 타고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 주차장에서 인사동 방면으로 주행하던 중 진입금지가 표시된 일방통행로로 들어갔다. 역주행하던 김씨는 멈춰서 있던 오토바이 앞 범퍼를 들이받았고, 탑승 중이던 박모씨가 경추 염좌 등 2주 상해를 입었다. 사고 당시 ..
나비는 오늘(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축가는 솔지, 길구봉구, 천단비가 맡았다. 연예인이 아닌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열릴 예정이다. 앞서 나비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결혼식이 약 2주 정도 남았다. 소소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어 예비신랑에 대해 “중학생 때부터 친구다. 한 살 오빠인데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 그때 당시에는 서로 알고 있었고, 어른이 되면서 가끔 만나 술도 마시고 편한 사이로 지냈다”며 “2년 전쯤 불이 튀는 상황이 왔다. 친구 부부와 술을 마시다가 새로운 모습을 봤다. 중학교 때 친구여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 그냥 썸만 타자고 ..

소녀시대 리더 태연이 '어쩌면 소녀시대가 될 뻔했다'고 말한 '보이스퀸' 참가자 홍민지의 발언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에서는 참가자 홍민지가 본선 2라운드에 오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홍민지는 "어쩌면 소녀시대가 될 뻔 했던 17년 전 SM 연습생 출신"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소녀시대 데뷔하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내 자리가 저긴데라고 생각했다. 신랑이 한 번 더 해봤으면 좋겠다. 네가 원하는 무대 한 번 서서 신나게 노래 부르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고 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태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 여덟 명은 소녀시대라는 그룹 데뷔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부터 모든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