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1/06 (5)
♥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 측이 고양이 입양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파헤치는 예능이다. 고양이들과 함께 사는 집사로는 유선호, 펜타곤 우석이 출연, 고양이와 3~4개월간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그러나 '냐옹은 페이크다'에 출연하게 된 고양이를 입양 보낸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측은 '냐옹은 페이크다'에 출연 중인 고양이 봉달이가 당초 입양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으로 촬영 중이라며 고양이 반환 조치를 정식 요청했다. '나비야 사랑해' 측은 tvN에 보낸 공문을 통해 "기사로 접한 방송의 방향은 나비야 사랑해에 전달되었던 사항과 전혀 달랐음에 유감을 표한다. 입양에 대한 주체와 사실이 다..

축구선수 박주호가 딸 나은, 아들 건후와 함께 모교인 서울 숭실대학교에 방문,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주호는 나은이와 건후를 데리고 자신이 나온 모교를 방문했다. 박주호는 아이들에게 "여기가 아빠가 나온 학교다"라며 "나 보러 다 나왔잖아"라고 자신감을 뽐냈다. 실제로 학생들은 박주호와 나은이, 건후를 보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와서 세 사람을 반겼다. 박주호는 옆에 앉아 있는 후배들에게 말을 걸었다. 두 명의 법대생은 15학번이었고, 박주호는 "제가 05학번이고, 나은이가 15년생이다" 라며 뜻밖의 인연에 신기해했다. 이어 박주호는 "저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학생들은 "나은이를 보러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영수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총 4차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폭행 논란과는 별개로 게임을 즐기며 시청자와 소통했다. 해당 채널은 사건 전부터 최영수가 직접 운영을 맡아 게임, 먹방, 소통 등의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하던 플랫폼이다. 하지만 폭행 논란 직후 녹화됐던 다시보기 영상이 모두 삭제된 바 있다. 이와 관련 최영수는 "(아프리카TV는) 절대 접지 않을 것이다. 다시보기 영상을 지운 건 악성댓글 때문"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10일 최영수는 '보니하니'에 함께 출연했던 그룹 버스터즈 채연을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중 채연을 향해 주먹을 휘두르는듯한 행동을 취한 것. ..

최근 활동을 재개한 90년대 가수 양준일의 팬카페가 운영 중단됐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팬들 역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채 대책 마련에 나섰다. 양준일의 대표 팬카페 판타자이 측은 5일 "카페 재정비를 위해 모든 게시판 글쓰기 제한 및 신입회원을 받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공지문을 게시했다. 이후 판타자이의 모든 게시판을 임시 폐쇄하고 운영을 중단했다. 이는 회원들과의 협의 없이 운영자가 독단적으로 결정한 것으로, 갑작스러운 임시폐쇄 결정에 많은 팬들이 당혹스러움을 표하고 있다. 판타자이는 양준일 팬카페 중 가장 회원수가 많은 곳이다. 양준일이 JTBC '슈가맨'에 쳣 출연할 당시 7000여 명이었던 회원수는 그가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되면서 현재 6만1000여 명까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활동 전..

경기도 김포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한꺼번에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6일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3시 40분께 김포시 장기동 한 아파트에서 A(37·여)씨와 그의 어머니 B(62·여)씨, 아들 C(8)군 등 일가족 3명이 숨져 있는 것을 A씨 남편과 소방대원이 발견했다. 소방당국은 "아내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는 A씨 남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아파트 문을 열고 숨져 있는 이들을 발견했다. 집 내부에는 A씨와 B씨가 쓴 유서가 발견됐으며 처지를 비관하는 내용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남편과 별거 중인 상태였으며 최근 경제적 어려움을 겪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범죄로 의심할 만한 단서가 발견되지 않은 점으로 미뤄 A씨 등 3명이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