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오정연 "강타 우주안 바람녀 "반박글에 저격 2차 반박 - 우주안 만나던날 "자기"라고 불리었다 본문

연예

오정연 "강타 우주안 바람녀 "반박글에 저격 2차 반박 - 우주안 만나던날 "자기"라고 불리었다

모두의유머 2019. 8. 3. 02:21

강타를 두고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방송인 오정연이 입장 차를 보이고 있다. 우주안이 오정연의 폭로에 불쾌감을 드러내자, 오정연은 "팩트만 씁니다"라며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우주안은 오정연이 인스타그램에 강타를 저격한 글을 올린 지난 2일 늦은 저녁,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그분의 존재를 모르고 그날 밤 그분이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는데, 남의 기분에 맞춰져 오늘 갑자기 제가 '바람녀'라는 누명을 써야 할까요"라며 "바람녀라 오해를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해당 글에 오정연은 "저는 그 황망한 상황에서도 같은 여자로서 님이 먼저 걱정됐습니다. 팩트만 씁니다"라고 강조한 뒤

 "제가 한 말은 정확히 기억합니다. '조금 전까지 나한테 자기라고 부르던 사람'이라고 말씀드렸었죠. 님께서 당시 저의 존재를 모르셨다면, 누군가가 숨겼었겠죠"라는 댓글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사건의 폭로의 끝은 어딜지 궁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