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신천지 "이만희 회장" 코로나19 검사 어디서 했나 ? - "HJ매그놀리아 국제병원서 음성 판정" 본문

핫이슈

신천지 "이만희 회장" 코로나19 검사 어디서 했나 ? - "HJ매그놀리아 국제병원서 음성 판정"

모두의유머 2020. 3. 2. 20:32

이만희 신천지 증거장막성전(신천지 교회) 총회장은 2일 열린 긴급 기자회견에서 "코로나19와 관련해 검사 받으라는 연락을 받고 응했다"고 말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오후 3시 20분쯤 신천지 연수원인 경기 가평군 '평화의 궁전'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코로나19 검사를 어디서 어떻게 받았는지'에 대해 묻자 "'음성'이 나왔다고 하는데 나는 '음성'이 뭔지도 모른다"면서 "연락이 와서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신천지 측은 "3월 2일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2일 정례 브리핑에서 "이만희 총회장은 신천지 본부 측으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음성이라는 정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마 수탁 검사기관에 의뢰했고, 비용은 본인 부담으로 진행한 것까지는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이만희 총회장이 보건소 등 정부 보건기관을 통해 공식적으로 검사를 받았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