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TMI 뉴스 가수 나르샤 목격담 화제 - "홍진영 걸그룹 스완 시절 눈에 띄는 외모" 본문

연예

TMI 뉴스 가수 나르샤 목격담 화제 - "홍진영 걸그룹 스완 시절 눈에 띄는 외모"

모두의유머 2020. 4. 9. 20:13

나르샤가 홍진영의 걸그룹 시절 목격담을 말했다.

 

4월 8일 방송된 Mnet ‘TMI뉴스’에서는 남녀 아이돌의 과거 금지영상이 공개됐고, 여자 아이돌

5위를 홍진영이 차지했다.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 활동 이전에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했지만 2달 만에 해체했다고. 홍진영의

과거영상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 어려보이는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나르샤는 “2007년에 정확히 기억난다. 스완이 있었다. 음악프로그램 마지막에 다 나오는데 저희

맞은편에 스완이 있었다.

 

그 중에서 홍진영이 외모가 눈에 띄었다. 기운도 좋고.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스완으로서”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전현무가 “두 달 만에 해체했다니까”라고 응수하자 천명훈은 “팀 이름이 임팩트가 없었다. 앞에 뭘

붙여줬어야 한다. 블랙 스완, 화이트 스완 뭐 이런 것”이라며 아쉬워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