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심형래 "15년만에 복귀, 두려웠죠" - [심형래 개그맨 복귀] 본문

연예

심형래 "15년만에 복귀, 두려웠죠" - [심형래 개그맨 복귀]

모두의유머 2019. 6. 17. 10:16

"처음엔 너무 두려웠죠. 사람들이 안 웃어줄 것 같았거든요."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코미디의 황제' 심형래를 만났다. 최근 코메디TV의 '스마일킹' 프로그램으로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소감을 듣고 싶었다. 2004년 KBS1 '쇼 행운열차'를 끝으로 방송 코미디 무대에 서지 않았으니 꼭 15년 만이었다.

 

최근 다시 방송에 복귀했지만 쉽지만은 않다. 그가 '스마일킹'에서 선보이는 꼭지는 '변방의 북소리'를 재해석한 '단군의 후예'다. 좀 모자란 병사 심형래가 맞고 구르고 넘어지면서 웃음을 자아내는 전형적인 슬랩스틱 코미디다. 어느덧 나이가 환갑을 넘은 탓에 몸이 예전 같지 않다.

 

환갑이 넘은 나이지만 그의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곧 디워 후속편인 디워2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엔 천상계를 배경으로 용의 두 딸 간에 벌어지는 전쟁 이야기다. 얼마 전 미국의 메이저 배급사와 계약을 마쳤고 시나리오 작업도 끝났다. 중국과 싱가포르의 투자자들과 투자 논의도 진행 중이다. 배우 캐스팅을 거쳐 이르면 올해 말 크랭크인, 2021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출처 :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17053100665

 

심형래 "15년만에 복귀, 두려웠죠"

"처음엔 너무 두려웠죠. 사람들이 안 웃어줄 것 같았거든요."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코미디의 황제' 심형래를 만났다. 최근 코메디TV의 '스마일킹' 프로그램으로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소감을 듣고 싶었다. 2004년 KBS1 '쇼 행운열차'를 끝으로 방송 코미디 무대에 서지 않았으니 꼭 15년 만이었다. 그는 "두려웠다"고 입을 뗐다.

entertain.v.daum.net

심형래의 15년만의 개그 복귀를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