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 - 전교 1등 쌍둥이 사건 본문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 - 전교 1등 쌍둥이 사건

모두의유머 2019. 6. 28. 16:08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편은 화재의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 편 이라고 합니다.

 

SBS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는 '노력의 기적인가,

빗나간 부정인가–숙명여고 쌍둥이 사건의 전말' 편을 방송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 줄거리----

 

숙명여고에서 당시 2학년에 재학 중인 쌍둥이 자매가 동시에 문,

이과 전교 1등을 각각 차지했다는 것. 

이 자매는 불과 1년 전 만해도 전교 121등과 전교 59등을 기록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이 자매의 아버지가 같은 학교 교무부장 현모

씨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의혹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교무부장에게 정기고사 시험 답안지에 대한 결재권이 있기 때문이다. 

 

 

여기까지가 줄거리이고 이후 경찰 조사가 들어갔고

재판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5월 업무 방해 혐의로 구속 기소된 현 씨는

1심에서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 받았습니다.

 

하지만 세 부녀는 여전히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취재 동안 한 번도 언론에 모습을 드러낸 적 없던 쌍둥이의

어머니와 연락이 닿았다. 꼭 해야 할 말이 있다며 제작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조심스럽게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는 29일 밤 11시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