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집사부일체 비투비 육성재 생활기록부 공개 화제 - 샤기컷한 초등학생 "인기 진짜 많았다" 본문

연예

집사부일체 비투비 육성재 생활기록부 공개 화제 - 샤기컷한 초등학생 "인기 진짜 많았다"

모두의유머 2019. 10. 20. 21:07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초등학생 때 인기가 많았다"고 말했다.

 

10월 20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육성재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생활기록부 속 육성재는 당시 유행하던 샤기컷(단소 긴 머리 스타일)을 한 모습이었다.

 

육성재는 "이때 이 머리가 유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너 그거 JYP 잘린 머리 아니야?"라고 물었고, 이상윤은 "저때 초등학생 아니었어?"라고 물었다.

 

육성재는 "초등학생 때"라고 답했다.

 

육성재 생활기록부에는 다수의 그리기 대회 수상 경력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는 "초등학생 때까지

꿈이 화가였다"고 말했다.

 

육성재는 "1학기 반장으로 급우들 간 인기가 많습니다"라는 선생님의 메모에 대해 "나 진짜 인기 많았다.

 

양쪽에서 여자친구들이 끌고 가고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