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응팔' 배우 이문정 결혼 1년 만에 임신 경사 "태명은 '꾸미'" - 개인 SNS 인스타그램 소식 알려 본문

연예

'응팔' 배우 이문정 결혼 1년 만에 임신 경사 "태명은 '꾸미'" - 개인 SNS 인스타그램 소식 알려

모두의유머 2019. 11. 14. 21:10


이문정은 14일 개인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밝혔다. 그는 초음파 사진들을 공개하며 직접 임신의 기쁨을 표명했다. 

그는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고 운을 떼며 "지난 한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또 제 인생 계획에 없었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던 것 같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요식업을 운영한다는 것에 대해 어려움도 겪고 역량의 한계도 경험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웠던 시기였다.

또 운영한지 1년만에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버거집 운영을 그만두게 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다"며 기쁨을 털어놨다. 

이문정은 "아기 태명은 꾸미"라며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다"며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 전한다"고 했다. 

그는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 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겠다"며 "그리고 또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한 배우다. '검사외전', '오피스', '장수상회'를 비롯한 크고 작은 영화에 조, 단역으로 출연했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빨간머리 언니 역으로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