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씨네타운' 배우 이유영 "변요한 대학선배 내 우상이었다" - 영화 "집 이야기" 출연 화제 본문

연예

'씨네타운' 배우 이유영 "변요한 대학선배 내 우상이었다" - 영화 "집 이야기" 출연 화제

모두의유머 2019. 12. 9. 16:31

배우 이유영이 변요한을 "우상"이라고 표현했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집 이야기'의 배우

이유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유영은 변요한이 한국예술종합학교 1년 선배라면서 "같은 고시원에 살았다"고 인연을 소개했다.

 

이유영은 "연기학원도 다니고 고시원에서는 함께 라면도 끓여 먹었다. 연기하는 걸 보고 소름

끼치는 느낌을 받은 적도 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닮고 싶은, 저의 우상이었던 선배"라고 존경을 표한 뒤 "같이 작품을 한 적은 없다"고 아쉬워했다.

 

이유영은 또 최근 화제가 된 핑크 염색에 대해 "예쁘다는 분도 있고, 왜 했냐며 놀라는 분도 있다"고

반응을 전한 뒤 "지금 아니면 못 해볼 것 같았다"고 이유를 말했다.

 

그는 "2년 정도 쉬지 않고 작품을 헸는데 이번에 텀이 길게 생겨 탈색을 했다. 탈색 후 핑크색에서

지금은 톤 다운된 보라색을 입혔다"고 덧붙였다.

 

이유영은 지난달 말 개봉한 영화 '집 이유기'로 관객들을 찾았다. 혼자 서울살이를 하던 신문사

편집기자 은서(이유영 분)가 정착할 집을 찾아 이사를 거듭하던 중 아버지(강신일 분)가 있는

고향 집으로 잠시 돌아가게 되면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가족의 흔적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