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배우 김지우 중년 배우 뺨치는 어머니 공개 "나보다 훨씬 예뻐" - with 사람이 좋다 엄마 재혼 반대 어린시절 공개 본문

연예

배우 김지우 중년 배우 뺨치는 어머니 공개 "나보다 훨씬 예뻐" - with 사람이 좋다 엄마 재혼 반대 어린시절 공개

모두의유머 2019. 12. 25. 10:00

김지우가 자신과 꼭 닮은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12월 24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지우가 출연해 지난 방송에서

어머니와의 사연을 공개한 뒷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김지우는 일찍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의 재혼을 반대했던

어린 시절을 후회하는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사람이 좋다'에 다시 출연한 김지우는 "우리 엄마와 내가 정말 많이 닮았구나 싶었다.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같은 앵글 속 모습을 본 적은 없었다. 엄마가 훨씬 예쁘긴 하다"고

애정을 전했다.

 

이어 "가족끼리도 말 못하는 문제가 많은데 그런 걸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해줬다"며 "가족이 이래서

소중한거구나 싶었다"고 방송 출연 후 느낀 바를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