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미스트롯 정미애 "85kg→66사이즈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 성공 -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본문

연예

미스트롯 정미애 "85kg→66사이즈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 성공 -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모두의유머 2019. 12. 27. 10:04

정미애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2월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메리 트로트마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트로트 여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이 출연했다.

 

이날 정미애는 “제가 출산 후 두 달만에 출연했는데 '미스트롯' 출연 당시 85kg이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그때는 맞는 옷이 없어서 해외에서 2XL까지 직구를 해서 입었다”라며 "지금은 66

사이즈까지 살을 뺐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정미애를 향해 “지금은 송혜교 닮았다”고 말해 정미애를 당황하게 했다. 정미애는

“모 프로그램에서 노홍철씨가 송혜교를 닮았다는 얘기를 했는데 그 후로 악플이 정말

많이 달렸다”고 걱정을 드러냈다.

 

유재석이 “송혜교씨 얼굴이 없지 않다”고 하자 정미애는 “사실은 최근에 들은 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들었다”고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