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아내의 맛' 신소율♥김지철, 세상 단 하나 뿐인 셀프 스몰 웨딩 - 100만원도 안되는 초저가 결혼식 화제 본문

연예

'아내의 맛' 신소율♥김지철, 세상 단 하나 뿐인 셀프 스몰 웨딩 - 100만원도 안되는 초저가 결혼식 화제

모두의유머 2020. 1. 7. 23:07


아내의 맛' 신소율, 김지철 부부가 100만 원도 안 되는 예산으로 꾸린 초저가 셀프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7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아내의 맛' 79회에는 눈물의 프러포즈로 방송 당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파격적인 결혼식 현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탓에 웨딩 플래너를 만나러 나선다. 이 곳에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뜻하는 '스드메'부터 예물 3총사, 예단 3총사 등 결혼하는데 필요하다는 각종 코스들을 듣고 큰 혼란에 빠진다.

아무리 빼고 줄여도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격과 턱없는 예산에 당황한 두 사람은 결국 모든 결혼식 과정을 셀프 진행하기로 결정한다.

결혼식을 올릴 장소 대관을 직접 알아보고, 신랑 신부 메이크업을 셀프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 사회까지 셀프로 하는 등 전 과정을 '올 셀프'로 꾸리려 동분서주한다.

그 결과 대관료와 식사비, 세팅비까지 모두 합해 100만 원도 채 안 되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리얼 초저가 셀프 스몰 웨딩을 완성한다.

하지만 모든 것을 두 사람이 주관하는 셀프 웨딩은 미처 생각지 못한 돌발 상황을 연이어 속출한다.

특히 결혼식이 1시간도 남지 않은 촉박한 상황, 예복도 미처 갖추지 못한 와중에 가족들이 줄줄이 들이닥치고 만 것. 과연 부부의 손끝에서 탄생한 스몰웨딩이 우여곡절을 딛고 무사히 치러졌을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야무진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부지런한 손길 덕에 말로만 스몰인 웨딩이 아닌, 진짜 스몰 웨딩이 탄생해 보는 제작진도 감탄했을 정도다.

둘 만의 결혼식을 통해 진짜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