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아는형님 배정남 " 모델 최여진 좋아했었다 친해지고 싶어 지인에 소개 부탁" - 첫만남 회상 화제 본문

연예

아는형님 배정남 " 모델 최여진 좋아했었다 친해지고 싶어 지인에 소개 부탁" - 첫만남 회상 화제

모두의유머 2020. 1. 18. 22:20

배정남이 최여진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1월 1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배정남은 "내가 처음 모델 시작할때 찌끄래기 시절에 여진이는 톱모델이었다.

친해지고 싶어서 아는 형한테 인사 시켜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형님들은 "좋아했다고?"라며 의삼하자 배정남은 "쪼금?"이라고 얼버무린 후 "멋있었다. 거의 20년 전 일이다. 그렇게 인사를 했다.

친해지고 싶었는데 그때부터 드라마부터 종횡무진 더 먼 사이가 됐다"고 말했다. "좋아한거 아니냐"는 계속되는 추궁에 배정남은 "그때 조금 좋아했나..."라고 답했다.

서장훈이 "그 마음이 다 사라졌냐"고 묻자 배정남은 "지금은 진짜 아니고 친구다"고 강조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