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사람이 좋다' 선우용여(녀)- 뽀빠이 이상용 출연 - 배우 이정길 극찬 "남자배우 중 제일 좋아" 본문

연예

'사람이 좋다' 선우용여(녀)- 뽀빠이 이상용 출연 - 배우 이정길 극찬 "남자배우 중 제일 좋아"

모두의유머 2020. 1. 21. 22:27

21일(화)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47회에서 55년 배우 외길을 걸어온 이정길이 특별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길은 절친한 동료인 선우용여, 이상용, 태진아, 김세레나와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먼저 김세레나가 “점잖고 베풀고 자상하고 귀티가 났다”라며 이정길에 대해 칭찬했다.

이어 선우용여가 “내가 남자배우들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는데, 진정성도 있고 인품도 있고, TV에서 보이는 그대로야.

아내한테도 잘해. 가정을 굉장히 소중히 여기고. 진짜 존경하는 선배 중 하나야”라며 이정길에 대해 말했다.

이상용도 “내 연예인 수첩에 정길이만 있어, 전화번호가. 만날수록 또 보고 싶은 친구”라고 밝혔다.

이정길은 “그 신뢰를 내가 아주 소중하게 갖고 있지”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선우용여는 “진짜 우리나라 남자배우 중 제일 좋은 연기자, 어떤 배역이라도 다 소화할 수 있는 배우다”라며 극찬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나이 들어도 멋지시다. 인상도 좋으시고 바르게 잘 사신 게 얼굴로 나타나는 거 같다”, “오랜만에 뵙네요. 반갑습니다”,

“닮고 싶은 인성이네요. 인자하신 인품 너무 멋지다는 걸 느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를 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