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2020년 미스 USA 본선에 사상 첫 양성애자 커밍아웃 출전자 나선다 - 미스 유타 레이철 슬로슨 본문

핫이슈

2020년 미스 USA 본선에 사상 첫 양성애자 커밍아웃 출전자 나선다 - 미스 유타 레이철 슬로슨

모두의유머 2020. 1. 23. 19:21

2020년 미스 USA 본선에 사상 처음으로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한 출전자가 나선다.

화제의 주인공은 주초 미스 유타로 뽑힌 레이철 슬로슨이다. 그는 며칠 전 소셜미디어에 “퀴어가 된다고 플랫폼이 되지는 않는다”며

“내가 성적 소수자(LGBT+)임을 커밍아웃하지 않고 오랫 동안 기다려온 이유는 내가 사랑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사람이 날 규정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고 야후! 라이프스타일이 23일 전했다.

이어 “인생은 짧고 난 답해지는 것보다 훨씬 많은 질문을 갖고 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사랑하려고 이 자리에 왔다는 것”이라며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이 날 퀴어라거나 양성애자라고 인정해준다면 자랑스럽겠다.

LGBTQ는 날 레이철로 만들어주는 여러 가지 중 하나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녀는 자신의 얘기가 정신건강 이슈에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번이 다섯 번째 도전이었는데 지난번 마지막 좌절 때 그는 극단적 선택을 고민했다고 털어놓았다.

“정신병원에도 몇 번 다녀왔고 양극성 장애(Bipolar Disorder) 진단도 받았다. 일년 전 그 밤은 살고 싶지 않았고, 오늘 밤은 이미 커밍아웃을 한 상태란 점만 다르다”고 말했다.

슬로슨은 “왕관을 씌워줘 대단히 고맙다. 난 유타인으로서 올바르게 행동할 것을 약속하고 올해는 내 진실을 공유하는 데 바칠 생각”이라고 했다.

이어 지난 9년 동안 계속해왔던 질문인 ‘내가 왜 여기 있지?’에 대한 답은 아니다”라면서 “내가 그 이유”라고 설명했다.

물론 슬로슨이 미인 대회의 통념을 깬 첫 여성은 아니다. 지난해에도 스웨진 흐텟이 미스 유니버스에 처음으로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하고 출전했다.

2016년에 미스 미주리로 뽑힌 에린 오플래허티는 미스 아메리카 대회에 첫 동성애 커밍아웃 출전자로 이름을 올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