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음치는 없다 엑시트' 배우 이미도 남편·아들공개 화제- 다정한 '폭풍 참견'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경연곡 본문

핫이슈

'음치는 없다 엑시트' 배우 이미도 남편·아들공개 화제- 다정한 '폭풍 참견'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경연곡

모두의유머 2020. 1. 24. 19:10

‘음치는 없다 엑시트’ 배우 이미도, 그가 명품 보이스 백지영의 노래를 부르게 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음치는 없다 엑시트'에서는 홍경민, g.o.d 김태우, 노라조(조빈 원흠), 황치열, 홍진영, 배우 소유진, 이미도, 김응수, 전현무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 공부의 신 강성태 등의 음지 탈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이날 이미도는 김태우의 멘토링을 받으며 경연곡 선정에 나섰다. 가수 서영은, 이효리 등을 언급한 이미도는 남다른 음치 포인트를 과시하며 김태우의 한숨을 자아냈다.

이미도는 결국 백지영 ‘잊지 말아요’를 경연곡으로 결정했다. 그는 “평소 백지영 선배님의 굉장한 팬”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미도는 이날 집에서 막간 노래 연습을 했고, 이에 남편은 이미도의 노래에 ‘폭풍 참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도의 귀여운 아들, 조카 역시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음치는 없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