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해투4' 젝스키스 이재진 출연 "처음 만났는데 저한테 반말" - 유재석 '당황+사과' 본문

연예

'해투4' 젝스키스 이재진 출연 "처음 만났는데 저한테 반말" - 유재석 '당황+사과'

모두의유머 2020. 1. 31. 07:08

이재진이 "유재석이 처음 만났는데 저한테 반말을 했다"라고 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2년 4개월 만에 컴백한 젝스키스 멤버들이 출연했다.

이날 리더 은지원이 걱정되는 멤버로 이재진을 꼽았다. 그는 "혼자 생각하는 걸 말로 뱉으니까. 재석 형님은 당해보셨잖아요"라고 했고, 유재석도 공감했다.

유재석과 젝스키스는 과거 MBC '무한도전'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무도'는 젝스키스의 재결성을 이끌어냈다.

이재진은 유재석과의 만남에 대해 "저한테 말을 계속 건네는 게 신기했다"면서도 "저한테 반말했잖아요. 처음 만났는데"라고 짚었다.

유재석은 "제가 그랬나요?"라면서 "미안합니다. 그런데 아는 사이니까"라고 둘러댔다.

은지원은 이재진이 한 말의 의미에 대해 "반말을 해서 기분 나쁘다는 걸로 들을 수 있지만, 재진이는 나도 저렇게 (유재석과) 가까운 친분이 있었나? 하는 거다"라고 대변했다.

그러나 이재진은 "오랜만에 본 게 아니고 처음 봤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고수했다. 김재덕은 "재진이가 어색했는지 그때 재석 씨라고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