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런닝맨' 김종국 배우 박하나 터보 댄스에 - "안무 연습 제대로 해왔으면" 디스 화제 본문

핫이슈

'런닝맨' 김종국 배우 박하나 터보 댄스에 - "안무 연습 제대로 해왔으면" 디스 화제

모두의유머 2020. 2. 2. 20:19

박하나가 감히 김종국 앞에서 터보 댄스를 선보였다.

배우 박하나는 2월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박하나는 터보 댄스를 예고했고, 김종국은 "내 노래른 탑골 중 탑골이다"며 신기해했다.

박하나는 핑크 패딩을 휘날리며 '검은 고양이 네로' 음악에 맞춰 열심히 준비해온 춤을 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하하는 "열심히는 한다"고 평가했고, 박하나는 "춤이 웃기더라"고 말해 김종국을 당황케 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안무 연습이나 제대로 해왔으면.."이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종국은 하하, 양세찬과 함께 터보 완전체를 결성, 원조 터보 댄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이 정도면 춤을 준비했다고 하면 안된다. 박하나가 벌려놓은 판 우리가 다 마무리했다"고 돌직구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