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한밤' 배우 조한선 "늑대의 유혹 이후 대중들 몰라봐 배우 계속할지 고민했다" - 스토브리그 뒷 이야기 공개 본문

연예

'한밤' 배우 조한선 "늑대의 유혹 이후 대중들 몰라봐 배우 계속할지 고민했다" - 스토브리그 뒷 이야기 공개

모두의유머 2020. 2. 19. 21:43

‘한밤’에서 조한선은 공백기 시절 배우의 길을 고민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스토브리그’에 출연한 조한선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조한선은 “주위에서 평소에도 그렇게 성격이 안좋냐는 말을 듣는다. 근데 저는 사실 순한양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50%다. 임동규 버전이라고 하면 100%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격 폼에 대해 조한선은 우리나라 유명 타자들의 포즈를 분석하고 따라했다고 밝혔다.

‘늑대의 유혹’에서 꽃미남 배우로 각인됐던 일에 대해 조한선은 “늑대의 유혹 이후로 작품을 했지만 대중들이 몰랐다.

그거 때문에 내가 배우를 계속할지 고민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만 쌓는 필모그라피라면 의미가 있는지 고심했다. 하지만, 저는 연기가 좋았다.

조연, 주연에 따지지 않고 끊임없이 파고들었다”라고 덧붙였다.

가족들과 함께 본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처음이라고 말한 조한선은 “아이들이 절 보더니 나쁘다고 하더라.

아들은 박은빈 팬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