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가수 "정은지" 일신상 사유로 라디오 불참 논란 - 아나운서 "김선근" 일일DJ 갑작스런 대타 본문

연예

가수 "정은지" 일신상 사유로 라디오 불참 논란 - 아나운서 "김선근" 일일DJ 갑작스런 대타

모두의유머 2020. 2. 21. 00:27

가수 정은지가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해 KBS 아나운서 김선근이 빈자리를 메웠다.

2월20일 보이는 라디오로 생방송 된 KBS cool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아나운서 김선근이 DJ 정은지를 대신해 진행을 맡았다.

김선근은 "정은지 씨를 대신해 가요광장을 진행하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정은지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방송 직전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정은지 양이 갑작스런 일신상 사유로 금일 12시 예정된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생방송에 불참하게 됐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정은지를 대신해 일일 DJ를 맡은 김선근은 라디오를 진행하며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브로콜리 너마저 윤덕원, 전 아나운서 최희와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

김선근은 "처음이자 마지막 일 것 같으니 막 합시다", "나도 한 번 더 가요광장에 나오고 싶다" 등 속마음을 솔직하게 공개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줬다.

김선근은 이날 방송을 마무리하며 "급하게 달려와 2시간을 함께 했다"며 "우리는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방송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한편 김선근은 KBS coolFM '문희준의 뮤직쇼'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