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나혼자산다' 구구단 김세정 출연 - "통장만 9개" 화제의 '수입 관리 비법' 본문

연예

'나혼자산다' 구구단 김세정 출연 - "통장만 9개" 화제의 '수입 관리 비법'

모두의유머 2020. 3. 14. 18:01

구구단 김세정이 통장을 9개로 쪼개서 자신의 수입을 관리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3개월 차 김세정의 하루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세정은 외출 후 첫 일정으로 은행 업무를 봤다.

그는 은행 방문 이유에 대해서 "분기별로 정산 받은 돈을 쪼개서 넣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은행원에게는 "얼마전 분기별로 정산을 받았다.

돈을 쪼개서 보내고 펀드랑 적금을 알아보려고 왔다"라고 말했다. 그는 연금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며 은행원에게 질문을 이어갔다.

이어 김세정은 직원 앞에서 9개의 통장을 꺼냈다. 저축용, 일상 생활용, 부모님 용돈용, 세금용 등 지출용 통장과 예금을 위한 적금 통장까지 포함 돼 있었다.

"하나의 통장으로 편하게 관리하면 안 되냐"는 이시언의 물음에 김세정은 "과거에 그렇게 했더니 돈을 어떻게 쓰는지 파악할 수 없었다"면서 과소비 방지를 위한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에 스튜디오의 멤버들 모두 그의 똑부러지는 모습에 감탄을 표현했다.

한편, 김세정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2016년 '아이오아이'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7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자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