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더 짠내투어' 한혜진 "부를 사람 많지 않아, 박나래 소환하고파" - [짠내투어 시즌2] 본문

연예

'더 짠내투어' 한혜진 "부를 사람 많지 않아, 박나래 소환하고파" - [짠내투어 시즌2]

모두의유머 2019. 6. 18. 12:46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 시즌 2] 에 출연이 확정된 한혜진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더 짠내투어’ 한혜진 “부를 사람 많지 않아, 박나래 소환하고파”

 

‘더 짠내투어’ 새 멤버들이 출연 이유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언급했는데요.

 

다른 게스트들도 다음과 같이 출연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먼저 이용진은 “시즌1부터 정말 좋아했다. 개그맨 중에서도 자칭 여행 전문가기도 하고 ‘코미디 빅리그’를 하시다 간 PD님이라 한 번은 불러주지 않을까 싶었다. 황제성 문세윤 허경환 등 많이들 초대받았는데 나는 안 불러주더라. ‘

 

내 차례는 언제 올까’ 싶었는데 굵직한 역할로 제안 주셔서 덥석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양세형 양세찬 조세호 남창희 이진호 등 절친들을 꼭 한 번 섭외하고 싶다고 하네요.

 

 

규현은 “여행을 원래 좋아해서 관련 프로그램이 나오면 챙겨보는 편이다. 일하면서도 못 가본 곳도 갈 수 있으니까 1석2조일 거라고 생각했고 3박4일을 힘들게 몰아서 일하면 한 달 동안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히 좋았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그러면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그나마 힘든 일정을 덜 구시렁대면서 소화할 것 같아서 초대하고 싶다”고 덧붙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명수와 더불어 한혜진 이용진 규현이 고정 멤버로 함께하는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