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밥은 먹고 다니냐?' 김수미 "내가 직접 섭외 조형기 초대하고파" - 예능 복귀 초읽기 본문

연예

'밥은 먹고 다니냐?' 김수미 "내가 직접 섭외 조형기 초대하고파" - 예능 복귀 초읽기

모두의유머 2019. 9. 27. 16:49

‘밥은 먹고 다니냐?’ 김수미 “내가 직접 섭외, 조형기 초대하고파”

 

배우 김수미가 게스트 섭외의 기준을 밝혔다.

 

김수미는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새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제작발표회에서 앞서 알려진 게스트 김지영과 김재중의 캐스팅 비화를 언급했다.

 

그는 “복길이 김지영은 내가 섭외했고 김재중은 서효림 친구라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연예계에 오래 있다 보니까 연예인은 내가 섭외한다. 다들 후한이 두려워서

그런지 출연하더라”고 말했다.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는 조형기를 꼽았다. 김수미는 “예능에서는 후배들에게 좋은 일을 하고 싶다.

 

잊혀져가거나 생채기가 있어 방송을 못 하는 사람들을 게스트로 출연하고 싶다.

조형기를 섭외 중”이라고 밝혔다.

 

‘밥은 먹고 다니냐?’는 주인장 김수미와 사장 최양락 그리고 종업원 조재윤, 서효림이 따뜻한

국밥 한 그릇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프로그램.

 

영화 ‘엑시트’의 김지영이 첫 게스트로 함께하는 가운데 30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