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 있는 뉴스만 전하는♥

배우 전도연 "유재석과 대학 동기..저도 유쾌한 사람이에요"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주연 본문

연예

배우 전도연 "유재석과 대학 동기..저도 유쾌한 사람이에요"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주연

모두의유머 2020. 2. 11. 18:20

배우 전도연이 자신의 본모습에 대해 "유쾌한 사람"이라고 장담했다.

 

전도연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감독 김용훈) 관련 인터뷰에서 한 취재진의 물품에 붙은 '유산슬' 스티커를 보고 "유산슬인가.

나는 유재석과 대학 동기다. 학교를 같이 다녔다. 나는 그때도 전도연이었고...(유산슬은 유재석이었다)"고

말하며 웃음을 줬다.

 

사실 대중이 보는 전도연에게는 진지하고 예민한 여배우일 것이라는 이미지가 있다. 그간 출연한 작품들

속 캐릭터가 모두 진지하고 무거운 캐릭터였기 때문이다.

 

전도연은 "사실은 내가 이렇게 유쾌한 사람인데 나를 작품적으로 많이 가둬놨다. 이렇게 작품적으로

가둘 수 밖에 없는 게 만약 영화 '생일'을 홍보하러 나왔다고 해봐라. '하하 호호' 하기가 편하지 않다.

 

이야기에 대한 예의가 있기 때문이다"라며 "그래서 코미디를 하고 싶다고 얘기한다"고 했다.

 

코미디 장르 시나리오가 아예 들어오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전도연은 한동안은 코미디 시나리오가

많지 않았다면서 매력이 있는 코미디 시나리오를 원한다고 했다.

 

그는 "코미디여도 내가 동의할 수 있는 이야기여야 한다. 무조건 코미디를 하고 싶다는 게 아니고 코미디

장르면서 나에게 매력이 있어야 한다. 그런 작품이 쉽지 않다. 동기부여가 되기가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또 전도연은 코미디 영화를 한다면 라미란이 주연하는 작품들과 비슷한 작품에 출연해보고 싶다고 했다.

 

그는 "한국 영화를 잘 챙겨본다. '걸캅스'도 그렇고, 나는 라미란씨가 좋다. 그리고 무엇인가 기대가 된다.

 

그녀의 웃음 코드나 코미디가"라면서도 "이번 영화('정직한 후보')는 못 봤다. 경쟁작이라서 안 봤다.

경쟁작은 일부러 안 본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정직한 후보'는 나중에 볼 것이다. 기대가 된다. 그녀에 대한 기대치가 있다"고 동료애를 드러냈다.

 

전도연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는

연희 역을 맡았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절박한 상황 속에서 서로를 속고 속이며 돈 가방을 쫓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소네 케이스케 작가의 동명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한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Comments